[텐아시아=손예지 기자]

JTBC ‘걸스피릿’ 인피니트 성종, 러블리즈 케이 / 사진제공=JTBC
JTBC ‘걸스피릿’ 인피니트 성종, 러블리즈 케이 / 사진제공=JTBC
그룹 러블리즈 케이가 롤 모델인 보아의 ‘아틀란티스 소녀’를 완벽 재연했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JTBC 아이돌 보컬 리그 ‘걸스피릿’ 에서는 가수의 꿈을 지켜준 자신만의 응원가인 ‘파이트 송’ 부르기를 주제로 걸그룹 보컬들의 대결이 펼쳐진다.

특히 케이는 “보아 선배님 덕분에 가수의 꿈을 포기 하지 않았다”라고 밝히며 자신의 롤 모델인 보아의 ‘아틀란티스 소녀’를 선곡했다.

케이는 이날 선배가수인 인피니트 성종의 지원사격을 받았다. 성종이 ‘아틀란티스 소녀’ 무대를 연습하는 케이의 연습실을 찾아 후배의 도전을 응원한 것. 성종은 케이의 연습 장면을 매의 눈으로 살펴본 후 진심어린 조언을 전했고, 케이는 성종의 감독 아래 긴장감을 잃지 않고 연습에 임했다.

경연 당시 케이는 완벽한 가창력 뿐 아니라 당시 보아의 의상, 소품까지 준비해 싱크로율 100%의 무대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또한 무대를 마친 케이는 벅차오르는 감정을 감추지 못했다고.

러블리즈 케이가 부르는 ‘아틀란티스 소녀’는 26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되는 ‘걸스피릿’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