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MBC ‘능력자들’ / 사진제공=MBC ‘능력자들’
MBC ‘능력자들’ / 사진제공=MBC ‘능력자들’
홍시와 막걸리 그리고 맥주까지, 모두 빙수가 된다.

21일 방송되는 MBC ‘능력자들’ 여름 특집 제2탄에서는 전국 빙수 맛 집을 모두 섭렵한 것도 모자라 각종 재료를 이용해 직접 빙수를 만드는 ‘빙수 덕후’가 출연해 시청자들을 꽁꽁 얼릴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방송을 앞두고 MBC ‘예능 연구소’ 페이지에 게재된 ‘빙수 능력자가 알려주는 홈메이드 빙수’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능력자의 빙수는 대중적인 팥, 메론 빙수 레시피 외에도 막걸리 빙수, 홍시 빙수, 맥주 빙수까지 먹을 수 있는 모든 것들을 빙수로 만들어 더욱 특별하다.

더불어 만드는 방법 역시 누구나 30초면 뚝딱 만들 수 있는 초간단 레시피다. 이에 간단하지만 그 맛은 여느 빙수 전문점 못지않은 능력자 표 ‘빙신(氷神) 레시피‘에 반해 본방을 사수하겠다는 누리꾼들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

또한 오늘 방송에서는 ‘예능 연구소’를 통해 미리 공개된 빙수들 외에도 홍삼 빙수, 이경규마저 반하게 만든 토마토 빙수 등 다양한 빙수를 만나볼 수 있다고 해 본 방송에 더욱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날 방송될 MBC ‘능력자들’ 여름 특집 2탄에서는 ‘빙수 덕후’ 뿐만 아니라 ‘공포영화 덕후’로 밴드 ‘몽니’의 이인경이 출연해 시청자들의 등골을 서늘하게 할 예정이다. 여기에 강력한 입담의 강균성이 게스트로 출연, 넘치는 예능감으로 목요일 밤을 후끈하게 달군다. 오후 11시 10분 방송.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