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K STAR ‘함부로 배우하게’ / 사진제공=K STAR ‘함부로 배우하게’
K STAR ‘함부로 배우하게’ / 사진제공=K STAR ‘함부로 배우하게’
‘함부로 배우하게’ 멤버들에겐 쉬는 시간도 수업의 연장선이다.

K STAR ‘함부로 배우하게’에서 멤버들의 촬영장 뒷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2주에 걸쳐 방송된 액션 수업 편에서 이들은 액션 연기에 잠재력을 드러내며 일취월장한 연기 실력을 뽐냈다.

이처럼 멤버들이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던 건 언제 어디서나 연기 연습을 게을리하지 않았기 때문. 안혁모 원장에게 따로 연기지도를 받거나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으며 다른 멤버의 연기를 유심히 지켜보는 등 멤버들이 배움에 푹 빠져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더운 여름 날씨에 아이스크림 하나만으로도 기뻐하는 갓세븐 뱀뱀과 영화 ‘아저씨’를 패러디하기 위해 대본을 받아든 차오루는 카메라와의 상큼한 아이콘택트로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만들고 있다. 또한 개그맨·예능 대세·예능 새싹들이 모여 배우의 꿈에 동고동락하는 만큼 촬영장 분위기는 언제나 맑음이라는 전언이다.

‘함부로 배우하게’의 한 관계자는 “멤버들이 매시간 연기 수업에 열정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예능의 특색도 잊지 않으며 적재적소에 웃음을 터뜨려준다. 또 배움의 의지도 커 배우의 꿈에 조금 더 빠르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유쾌한 촬영장 비하인드를 공개한 ‘함부로 배우하게’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