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MBC ‘라디오스타’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MBC ‘라디오스타’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정진운·조현아·기안84·박태준이 한 자리에 모여 ‘미친 자’의 기운을 뿜어낸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미친 친구를 소개합니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정진운·조현아·기안84·박태준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들은 남다른 단어 선택이 돋보이는 토크, 진심인지 웃기려 하는 것인지 알 수 없는 개인기 등을 선보였다. 이들의 독특한 정신세계에 윤종신은 “’라디오스타’ 사상 가장 아방가르드 한 방송이다”라고 평가했다.

또 정진운·조현아·기안84·박태준은 서로 절친임을 증명하며 서로에 대한 아낌없는 폭로를 했다. 정진운은 조현아에 대해 “누나는 술쟁이, 욕쟁이에다가 알앤비 갱스터다”라고 폭로하는가 하면 기안84는 박태준에 관해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했더니 자기도 내보내 달라고 했다”고 폭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무엇보다 박태준·기안84는 슬램덩크의 주제곡 ‘너에게 가는 길’ 무대를 통해 우정을 과시했다. 이들은 무대 초반에는 안정적인 가창력을 보인 것도 잠시 고음 부분에서는 서로 주거니 받거니 하며 음 이탈을 하는 모습을 보여 폭소를 유발했다.

특히 만화 같은 인생을 꿈꾸다가 연 매출 300억에 달하는 만화 같은 인생을 살고 있다고 밝힌 박태준은 자신의 꿈은 관심 종자라고 밝혔다. 그는 “여기 계신 분들 모두 관심 종자라고 생각한다”라고 파격적인 발언을 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다.

이어 박태준은 “대중에게 평가를 받고 그걸 즐기는 우리는 관심 종자라고 생각한다”라고 설명했고, 이를 들은 4MC와 게스트들이 한마디씩 거들며 인정했다. 이에 말할 타이밍을 놓친 그는 “제 질문에 제가 답을 못 했다”라며 시무룩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박태준은 4MC의 외모를 지나치게 미화시킨 그림을 공개했다. 그는 “김국진 씨는 매력 포인트가 눈웃음과 연약함”이라며 김국진을 지나치게 미화시킨 그림을 공개했고 이를 본 4MC는 황당함을 감추지 못 했다. 하지만 박태준의 그림을 못마땅해하던 다른 MC들도 자신의 그림에는 고개를 끄덕이며 만족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정진운·조현아·기안84·박태준의 독특한 정신세계가 담긴 ‘라디오스타’는 이날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