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걸그룹 피에스타 차오루가 과거 래퍼 우태운때문에 눈물 흘린 사연을 공개했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2회에서는 “강남 사는 오빠들 특집”이 전파를 탄다. 이날 방송에는 실제 강남 거주민인 모델 주우재·래퍼 우태운·개그맨 이상준, 그리고 이름만 강남인 가수 강남이 출연한다.

3년 전 천생연분 콘셉트으로 진행된 MBC MUSIC ‘올더케이팝’에 출연한 차오루와 우태운은 커플 매칭 시간에 서로 엇갈린 선택을 했다. 차오루와 우태운은 서로 호감을 표하며 커플 탄생을 예고했으나 지고지순하게 우태운을 선택한 차오루와 달리 우태운은 경리를 최종 선택해 차오루를 눈물 흘리게 했다.

이에 대해 우태운은 자신의 선택이 아니라 담당PD가 프로그램의 재미를 위해 경리에게 가라고 귀띔했다고 밝히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이에 차오루는 “그럼 내가 재미가 없었다는 소리냐”라고 말하며 분노를 표출해 웃음을 자아냈다.

차오루는 “내가 인지도가 낮아서 우태운이 나를 버리고 경리에게 간 것 같다”라고 말하자 우태운은 “진심은 솔직히 차오루였다”고 말하며 용서를 빌었다. 이어 차오루는 “같은 신인으로 마음이 통해서 (우태운을) 선택했었는데 마음에 상처를 받았다”고 눈물을 흘렸던 당시 심경에 대해 솔직하게 고백했다.

‘비디오스타’는 이날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