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JTBC ‘님과 함께’ / 사진제공=JTBC ‘님과 함께’
JTBC ‘님과 함께’ / 사진제공=JTBC ‘님과 함께’
윤정수와 김숙이 부부여행을 떠났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이하 님과 함께)’에서 가상 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윤정수와 김숙이 함께 한지 10개월여 만에 처음으로 1박 2일 부부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전파를 탄다.

최근 윤정수는 김숙의 생일을 축하해주기 위해 직접 여행 계획을 짰다. 지난 겨울 김숙으로부터 ‘돈 티슈’ 등을 선물 받으며 멋진 생일을 보낸 윤정수가 감사의 뜻을 담아 첫 외박을 준비한 것.

두 사람이 함께 하는 외박은 이번이 처음이다. 앞서 두 사람이 함께 캠핑을 떠난 적이 있지만, 당시 김숙이 먼저 자리를 떠나는 상황이 발생하면서 두 사람의 동반 외박은 무산됐다.

이날 윤정수는 야심 차게 준비한 여행 계획을 알리며 “오늘은 1박 2일을 하게 될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자 김숙은 “목욕재계부터 해야겠다”고 받아치며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떠날 때의 설레는 마음과 달리 맛집을 찾아 나서던 두 사람은 무언가에 홀린 듯 길을 잃고 말았다. 결국 한 시골 농촌 마을에 입성해 파란만장한 1박 2일을 보내야만 했다는 후문이다.

그 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허경환이 출연 중인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에 게스트로 출연하게 된 오나미의 에피소드도 볼 수 있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