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 / 사진제공=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에이핑크 / 사진제공=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에이핑크가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에이핑크는 지난 16일 일본 오사카 그랑큐브에서 열린 일본 라이브 투어 ‘Apink 2nd LIVE TOUR 2016. PINK SUMMER’를 개최했다. 이날 공연장에는 약 4000여 명의 팬들이 운집, 대성황을 이뤘다.

에이핑크는 이날 콘서트로 4000여 석의 티켓을 매진시켰고,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의 문의가 쇄도했다. 이로써 일본 내 에이핑크의 뜨거운 인기를 제대로 입증했다.

관객들은 공연 내내 ‘몰라요’·’러브(LUV)’·’미스터 츄(Mr.Chu)’·’노노노(NoNoNo)’·’리멤버(Remember)’ 등 에이핑크의 히트곡을 함께 부르며 현장의 열기를 달아오르게 했다. 특히 에이핑크는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8월 3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여섯 번째 일본 싱글 앨범 ‘서머 타임(SUMMER TIME)’을 선공개해 열광적인 환호를 받았다.

뿐만 아니라 에이핑크는 직접 일본어로 준비한 편지를 낭독하는 시간도 마련해 ‘팬 바라기’다운 면모를 뽐냈다. 또 공연이 진행되는 동안 계속해서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훈훈한 모습을 보이며 뜨거운 성원에 보답했다.

에이핑크는 오는 18일 후쿠오카에서 두 번째 일본 라이브 투어 ‘핑크 서머(PINK SUMMER)’를 이어간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