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차은우 / 사진=판타지오 뮤직 제공
차은우 / 사진=판타지오 뮤직 제공
아스트로 차은우가 ‘음악중심’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14일 아스트로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차은우가 16일 방송되는 MBC ‘음악중심’ MC로 발탁 됐다고 밝혔다.

이날 차은우는 대세그룹 여자친구 신비와 함께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둘의 이름을 딴 ‘우비 남매’로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청량함 가득한 두 아이돌 멤버의 조합으로 상큼한 ‘케미’가 기대된다.

차은우와 신비는 MC 김새론, 김민재와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차은우는 MC 외에도 지난 1일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썸머바이브(Summer Vibes)’의 타이틀곡 ‘숨가빠’ 무대를 아스트로 멤버들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차은우는 음악방송의 스페셜 MC에 연이은 캐스팅으로 눈길을 끈다. 스페셜 MC는 요즘 떠오르는 ‘핫루키’임을 입증하는 자리로 앞으로 차은우의 행보에 큰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것.

차은우는 갓 데뷔한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그간 무대에서 시선을 사로잡는 비현실적인 외모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흰티남’, ‘포카리남’으로 불리며 화제가 됐다. 현재 방영되고 있는 SBS ‘정글의 법칙in뉴칼레도니아’편에서는 완벽성과 지성미로 ‘뇌섹남’ 반전 매력을 발산 중이다.

판타지오뮤직 관계자는 “차은우의 센스있는 말솜씨와 청량한 비주얼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최근 예능에서 보여진 지적인 면모까지 부각돼 앞으로 활발한 활동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