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도끼/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도끼/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래퍼 도끼의 흑역사가 공개된다.

오는 13일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는 ‘내 인생 Turn up’ 특집으로 도끼-김보성-동호-주우재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도끼는 10년 전 ‘스펀지’에서 실험맨으로 출연했던 과거를 털어놓았고, 영상이 자료화면으로 나왔다. 이를 본 도끼는 “오 마이 갓”이라며 좌절하는 모습을 보였고 이어 “팬들이 저걸 자꾸 보내요.. 흑역사라고”라며 흑역사에 대한 추가적인 이야기까지 공개했다고.

특히 자기 일에 대한 보상으로 고급 수입차를 모은다고 고백한 도끼는 장동건-강동원도 3년을 기다려야 살 수 있는 차를 바로 구매한 적이 있다고 당당하게 고백했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도끼는 34층 펜트하우스에 입성하기 위해서 미리 33층에 미리 입주해 호시탐탐 윗집으로 이사가려 하고 있다는 야심 찬 계획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도끼는 그의 거친 이름 뒤에 숨겨진 그의 순수한 마음으로 ‘희망 전도사’에 등극할 예정이다. 도끼는 “저는 특이하게 살아왔기 때문에 몸에 글씨(문신)도 많다”면서 “키도 작은데 이런 사람도 사랑하는 음악을 하면 성공할 수 있다는 희망을 주고 싶었다”고 겉으로는 돈 자랑인 것처럼 보이지만 남다른 이유가 있었음을 밝혔다. 이에 4MC는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전해져 힙합이라는 거친 장르에 가려진 그의 속마음 토크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라디오스타’는 오는 13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