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황치열 / 사진=황치열 SNS 제공
황치열 / 사진=황치열 SNS 제공
가수 황치열이아는 형님잠정 하차했다.

황치열은 지난 9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해 봇물 터진 입담과 적재적소에 허를 찌르는 멘트로 7개월의 공백기가 무색할 정도로 탁월한 예능감을 발휘하며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안겼다.

이날 황치열은아는 형님멤버들과 오랜만의 만남에도 어색함 없이 적극적인 리액션으로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게스트로 출연한 씨스타와도 환상의 예능 호흡을 선보였다.

엉뚱한 돌발 대답으로 씨스타를 웃음바다로 만들었고, 즉석에서 치열이 게임한음 오래 끌기를 제안해 37초의 기록으로 1위에 올랐다.

방송 이후, 황치열은 10일 오전 자신의 SNS에오랜 시간 함께 하지 못했지만아는 형님과의 이별이 너무 아쉽다.아는 형님은 내 고향 같은 예능인데원년 멤버로서 끝까지 함께 못해 너무 죄송하고 미안한 마음”이라면서 “아는 형님출연진과 제작진분들~ 시청자분들께 마지막 인사드릴 수 있는 기회 주셔서 고맙고 감사하다. 나는 떠나지만아는 형님항상 응원하겠다. 형님들께 많이 배우고 간다며 소감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에는 황치열이 여운혁 CP를 비롯한 최창수 PD, 강호동 등아는 형님제작진들과 어우러져 환한 미소를 지어 보이고 있다. 특히, 황치열은 강호동, 여운혁 CP와 얼굴을 맞댄 채 다정한 모습으로 훈훈한 ‘남남 케미’를 뽐냈다.

황치열은아는 형님에 고정 멤버로 강호동의 오른팔 역할로 활약했으나 중국판나는 가수다출연으로 인해 잠시 자리를 비웠다. 이후 황치열은대륙의 남자로 급부상, 한국과 중국을 오가는 바쁜 스케줄로 인해 부득이하게 9일 방송을 끝으로 잠정 하차하게 됐다. 더욱이 황치열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아는 형님제작진의 러브콜에 흔쾌히 응하며 끈끈한 의리를 과시했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