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KBS2 ‘수상한 휴가’ / 사진제공=KBS2 ‘수상한 휴가’
KBS2 ‘수상한 휴가’ / 사진제공=KBS2 ‘수상한 휴가’
가수 손진영이 속마음을 고백했다.

지난 4일 방송된 KBS2‘수상한 휴가’에서는 탄자니아의 어시장, 노예 시장을 둘러보며 그들의 문화와 삶에 깊숙하게 빠져든 김승수와 손진영의 마지막 여행기가 그려졌다.

마지막 밤, 아쉬움 가득한 최후의 만찬을 즐기던 두 남자의 편안한 분위기가 이어졌고, 이에 손진영은 그동안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 한 속내를 털어놨다.

오디션으로 얼굴을 알리게 된 손진영은 방송에 적응하는 것이 어려워 남다른 마음고생을 겪었다는 이야기를 꺼냈다. 동생의 진심을 알게 된 김승수는 그 시간들 역시 앞으로의 삶에 있어 중요하고 또 필요할 것이라는 따뜻한 조언으로 그를 격려했다. 탄자니아 밤을 수놓은 두 남자의 솔직한 이야기는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훈훈하게 물들였다.

이와 같이 두 남자가 여행을 통해 알게 된 진심과 서로에게 더욱 친밀해진 시간들은 여행만이 줄 수 있는 또 하나의 선물임을 느끼게 했다. ‘절친’이었기에 가능했던 두 남자의 완벽하고 완전했던 여행은 시청자들에게도 떠나고 싶은 욕구를 무한 자극했다.

이날 방송 말미에서는 모로코로 떠난 ‘류조 형제’, 배우 류승수와 조동혁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방송 최초 모로코 바이크 투어에 나선 두 남자의 스토리는 오는 11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