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SBS ‘닥터스’ 배우 박신혜 / 사진제공=SBS
SBS ‘닥터스’ 배우 박신혜 / 사진제공=SBS
‘닥터스’ 박신혜의 상큼한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3일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극본 하명희, 연출 오충환)를 통해 ‘액션퀸’ 애칭을 얻은 배우 박신혜의 파이팅 넘치는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13년 만에 재회한 혜정(박신혜)과 지홍(김래원) 사이에 미묘한 감정 변화를 캐치할 수 있었던 핑크빛 결투 장면의 뒷모습을 담고 있다. 사진 속 박신혜는 가벼운 몸놀림으로 시원한 발차기를 선보이는 한편, 계속되는 액션 신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상큼한 미소로 현장의 밝은 분위기를 이끄는 모습이다.

함께 공개된 김래원과의 다정한 브이샷도 눈길을 끈다. 부상의 위험이 있을 수도 있는 촬영이기에 사이사이 서로의 컨디션을 체크하며 촬영에 임한 두 사람은 혜정과 지홍 사이에 싹튼 사랑의 감정을 세심하게 표현해냈다.

이에 ‘닥터스’ 제작진은 “박신혜의 다재다능함은 익히 알고 있었지만, 대역 없이 액션 신을 척척 소화해내는 모습을 보며 감탄했다. 캐릭터에 대한 애정과 책임감, 프로 의식이 굉장히 강한 배우”라고 칭찬하며 “현장에서 느껴지는 박신혜의 노력과 열정이 작품에 잘 녹아들고 있기 때문에 시청자들도 많은 공감과 사랑을 보내주는 것 같다. 의사 ‘유혜정’으로서 새로운 매력들을 보여줄 그녀의 활약에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닥터스’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SBS에서 방송 중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