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KBS2 ‘뷰티풀 마인드’ 장혁, 박은혜 스틸컷 / 사진제공=래몽래인
KBS2 ‘뷰티풀 마인드’ 장혁, 박은혜 스틸컷 / 사진제공=래몽래인
‘뷰티풀 마인드’ 장혁의 돌발 행동이 예고됐다.

4일 방송되는 KBS2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극본 김태희, 연출 모완일, 이재훈) 측이 장혁과 박은혜의 긴장감 넘치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4회 방송에서 영오(장혁)는 병리학과 심은하(박은혜) 교수에게 죽은 강철민(이동규)과 윤경(심이영)의 딸에게서 발견된 이상 병변의 원인을 의뢰했다. 이는 현성병원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들을 풀어나갈 중요한 실마리가 될 터. 하지만 원인을 알아낸 그녀는 영오가 아닌 누군가에게 그 자료를 넘긴 후 병원 옥상에서 추락했다.

때문에 영오에게 있어 심은하의 생사는 자신이 쫓는 진범을 밝혀낼 결정적인 한 수가 될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영오가 심은하의 병실을 몰래 찾아가 돌발 행동을 한다고 해 불안감을 조성하고 있다.

방송에 앞서 4일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깨진 유리 조각을 들고 심은하를 향해 다가가는 영오의 날선 눈빛이 담겨있다. 영오가 어떤 이유로 이토록 위험한 행동을 하는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특히 이 장면은 앞으로의 극 전개에 있어 중요한 복선이 될 예정이다.

‘뷰티풀 마인드’ 관계자는 “심은하가 알아낸 병변의 원인과 그녀에게 결과를 건네받은 사람은 누구였을지 주의 깊게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로 매회 충격을 주는‘뷰티풀 마인드’ 5회는 4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