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권상우 일본 팬미팅 현장 사진 / 사진제공=수컴퍼니
권상우 일본 팬미팅 현장 사진 / 사진제공=수컴퍼니
배우 권상우가 일본 팬미팅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달 30일 나고야를 시작으로 도쿄, 고베까지 3개 도시 투어 팬미팅 ‘권상우 더 스테이지(Kwon Sang Woo The Stage) 2016’을 진행한 권상우는 3일 동안 총 8800여명의 팬들과 함께하며 식지 않는 한류 킹의 위엄을 입증했다.

11년 째 꾸준히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갖고 있는 권상우는 이번 투어에서도 팬들이 궁금해 했던 질문에 답변을 하고 근황을 전하는 질의응답을 마련해 솔직한 매력을 드러냈다.

권상우는 또 감미로운 노래는 물론, 숨겨왔던 춤 실력과 명불허전의 격파 실력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직접 객석에 내려가 팬들과 눈을 맞추며 이야기를 나누는 등 보다 친밀하게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기도 했다.

권상우는 특히 팬미팅에 참석한 팬 8800여명 전원과 하이파이브를 하겠다는 약속을 지켜 모두를 감동케 했다. 그는 오랜 시간동안 끊임없는 지지와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고 팬들 역시 뜨거운 환호성으로 화답했다.

10년이 넘게 팬들과의 의리를 지키고 있는 권상우의 변함없는 팬 사랑은 식지않는 한류 열풍을 주도해나가는 또 하나의 비결임을 짐작케한다.

중국 드라마 ‘돌아온 사랑’의 촬영을 마친 권상우는 현재 휴식기를 가지며 차기작을 준비하고 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