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Mnet ‘쇼미더머니5′ 비와이 현장 사진 / 사진제공=CJ E&M
Mnet ‘쇼미더머니5′ 비와이 현장 사진 / 사진제공=CJ E&M
‘쇼미더머니5′ 괴물래퍼 비와이의 레전드 무대가 탄생한다.

1일 방송되는 Mnet ‘쇼미더머니5’에서는 서바이벌 본선 1차 공연이 공개되는 가운데, 제작진은 방송에 앞서 비와이의 무대를 일부 공개했다.

비와이는 상대 팀의 래퍼들은 물론, 프로듀서들도 긴장하는 가장 막강한 우승후보로, 자이언티는 “비와이를 상대로 만났다는 것이 가장 최악의 상황일 것”이라고 평하기도 했다.

비와이와 한판 대결을 벌이게 된 보이비는 “누가 올라오는 지는 상관없다. 내가 어떻게 하는지 만이 중요하다. 이번에 준비한 비트가 굉장히 맘에 든다. 길 프로듀서의 감을 믿는다”며 당당한 태도를 보였다.

비와이 역시 무대를 앞두고 “최고의 무대를 보여주고 싶다. 걱정은 크게 되지 않고 기대만 하고 있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선공개 영상에서는 비와이의 폭발적인 랩핑을 본 다른 팀 프로듀서들과 래퍼들이 입을 다물지 못하고 “멋있다”고 감탄을 연발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비와이를 프로듀싱한 사이먼도미닉은 비와이의 무대를 끝까지 지켜 본 뒤 “눈물 난다, 이거”라며 극찬하기도.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괴물래퍼 비와이의 막강한 존재를 드러낸 최고의 무대였다. 모두를 열광케한 비와이의 레전드 무대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비와이와 보이비의 대결 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도끼-더 콰이엇 팀 대 자이언티-쿠시 팀의 대결도 전격 공개되며 더욱 뜨거운 힙합 전쟁을 선보인다. 도끼-더 콰이엇팀의 슈퍼비, 플로우식, 면도와 자이언티-쿠시 팀의 씨잼, 레디, 서출구 중 2차 공연에 진출할 래퍼는 누가 될지 기대를 더하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플로우식 대 서출구, 슈퍼비-면도 대 씨잼-레디의 대결이 벌어지며 승부를 예측하기 어려운 무대가 연달아 이어질 예정이다.

이날 공개되는 ‘쇼미더머니5’ 1차 공연 6곡은 방송이 끝난 후 2일 새벽 1시, 엠넷닷컴을 포함한 모든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쇼미더머니5’ 8화는 1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