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KCM ‘오랜나무’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세번걸이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KCM ‘오랜나무’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세번걸이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가수 KCM의 신곡 ‘오랜나무’가 출격을 앞두고 있다.

지난 29일 KCM 소속사 세번걸이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2016. 07. 04 PM 12 KCM Digital Single ‘오랜나무 with 나비’ Release”라는 문구와 함께 두 차례 뮤직비디오 일부를 캡처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최근 SBS 드라마 ‘대박’에서 장근석, 여진구와 함께 호흡을 맞춘 신인 배우 홍아름과 중국 인기몰이에 시동을 건 이현우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에 그들이 함께 펼칠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사진 속 두 배우들은 아련한 표정과 울음을 삼키는 듯한 모습, 누군가의 연락을 기다리는 듯 휴대전화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을 하고 있다. 또, 배우들의 모습과 함께 ‘우리가 행복했던 추억이’, ‘헤어지는 자리가 되었다’, ‘우리가 좋아했던 이유가’, ‘우리가 함께했던 자리가’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KCM의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28일 JTBC ‘슈가맨’에 출연하며 큰 화제를 모은 KCM은 나비와 함께 부른 ‘오랜나무’로 5년 만의 컴백을 앞두고 있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