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블락비 박경, 김조한 / 사진제공=소울패밀리 프로덕션
블락비 박경, 김조한 / 사진제공=소울패밀리 프로덕션
가수 김조한과 블락비 박경이 만난다.

김조한의 소속사 소울패밀리 프로덕션은 24일 공식 SNS를 통해 “김조한 X 박경 of 블락비 20160629 ‘Y.O.U’ D-5”란 글과 함께 김조한과 박경의 사진을 깜짝 게재하며 컬래버레이션 신곡을 예고했다.

앞서 김조한은 소녀시대 태연, 씨스타 효린, 슈퍼주니어 규현, 에이핑크, 미쓰에이 등 수많은 아이돌에게 보컬을 가르친 바 있다. 이에 김조한과 박경이 호흡을 맞춘다는 소식에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최근 김조한은 SBS ‘보컬 전쟁: 신의 목소리’에서 걸그룹 미쓰에이의 ‘다른 남자 말고 너’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편곡해 완벽 소화하는 등 끊임없는 도전과 함께 왕성한 음악 활동으로 제자들에게도 귀감이 되고 있다.

블락비 내 프로듀서 라인으로 자리매김한 박경 역시 최근 솔로 프로젝트 ‘보통 연애’부터 ‘자격지심’까지 ‘연애 3부작’ 중 2곡을 히트시키며 새로운 히트메이커로 떠오르고 있다.

김조한의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에 김조한이 기습 발표하는 신곡 ‘Y.O.U’는 세련되면서도 느낌 있는 김조한만의 보컬로 언제 들어도 기분 좋을 달콤한 노래가 될 것”이라며 “여기에 블락비의 박경이 매력적인 래핑으로 힘을 실어줬다. 어떤 시너지를 완성했을지 기대해도 좋을 듯하다”고 말했다.

김조한과 블락비 박경이 첫 호흡을 맞춘 신곡 ‘Y.O.U’는 오는 29일 0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