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씨앤블루 강민혁 / 사진제공=FNC 엔터테인먼트
씨앤블루 강민혁 / 사진제공=FNC 엔터테인먼트
그룹 씨앤블루 강민혁이 중국 예능에 출연한다.

강민혁의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는 24일 “강민성이 중국 강소위성TV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성주가도’에 출연한다. 중국 가수 천밍을 비롯한 배우 왕림, 사시만, 친하이루 등의 스타들과 요리 실력을 겨룰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성주가도’는 스타들이 셰프로 변신해 테마 대결을 펼치고, 심사를 통해 최고의 요리왕을 선발하는 요리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1, 2시즌이 모두 동 시간대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그동안 ‘나 혼자 산다’를 비롯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요리 실력을 뽐냈던 강민혁이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프로그램 제작진은 “강민혁은 씨엔블루의 멤버로 중국에서 인기가 많다. 또한 ‘상속자들’ 때문에 중국에서 인지도가 높고, ‘딴따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전하며 “‘나 혼자 산다’ 등을 통해서 강민혁이 요리에 관심이 많은 걸 발견했다. 프로그램의 콘셉트와 잘 맞는다고 판단했다”며 캐스팅 이유를 밝혔다.

강민혁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SBS ‘딴따라’에서 딴따라 밴드의 보컬 조하늘 역을 맡아 깊이 있는 감정 연기와 츤데레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졌다.

강민혁이 출연하는 ‘성주가도’ 시즌3는 오는 28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