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황치열/사진제공=HOW엔터테인먼트
황치열/사진제공=HOW엔터테인먼트
가수 황치열이 중국 심천(深?)에서 열린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황치열은 지난 23일 오후 7시 30분(현지시각) 중국 심천체육관에서 ‘2016 황치열 팬미팅 심천-나는 황치열이다’를 개최, 3500여명의 팬들을 열광시켰다.

이날 팬들의 뜨거운 함성 속에 등장한 황치열은 중국판 ‘나는 가수다’의 첫 우승을 차지한 ‘뱅뱅뱅’으로 팬미팅의 포문을 열었다.

그는 자신을 소개한 뒤 “나는 팬분들을 기억하려고 노력을 많이 한다. 오늘 이 자리에 내가 아는 분들이 많이 있다. 2년 전 만해도 학생들의 보컬지도를 하며 지냈는데 지금은 나를 위해 무대를 준비하고 나를 위한 음악에 전념할 수 있게 됐다. 모두 여러분 덕분이다. 감사하다”고 속내를 전했다.

황치열은 팬들과 직접적인 소통을 위해 ‘혼자남 황치열의 키친’ 코너를 마련했다. 셰프로 변신, 즉석에서 한국음식 비빔밥을 만들어 팬들에게 직접 먹여주는 등 특별한 팬서비스를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나는 여러분의 파파라치다’라는 코너를 준비해 관객 중에 가장 행복해 보이는 표정의 팬을 찾아 팬미팅이 끝난 뒤 대기실로 초청해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기도 했다.

또 중국판 ‘나는 가수다’를 통해 보여준 곡들을 소화하며 환호를 이끌어냈다.

마지막으로 황치열은 지난 4월말, 팬들을 위해 준비한 신곡 ‘너 없이 못살아’로 팬미팅의 대미를 장식했다.

공연이 끝난 뒤 황치열은 “아름다운 사람은 머문 자리도 아릅답다”고 지난 팬미팅에 이어 이번 팬미팅에서도 어김없이 준비된 쓰레기봉투에 쓰레기를 담도록 장려했다. 이날 관객들이 퇴장한 공연장은 쓰레기 하나 없이 깨끗해 다시 한 번 성숙한 팬 문화를 보여주며 주변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