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라디오스타’ 테이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테이 / 사진제공=MBC
7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테이가 웃음보따리를 풀 예정이다.

22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하현우·테이·효린·한동근이 출연하는 ‘탁..탁..탁월하게 아름다운 목소리십니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테이는 암송아지를 260만 원에 사서 황소가 되면 500만 원에 팔 수 있다고 운을 뗐다. 그는 “그렇게 되면 투자금액의 200%가 된다”고 싱글벙글 웃으며 ‘소 재테크’에 대해 역설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그는 소를 산 직후 미국과의 FTA 체결로 가격이 반값으로 떨어져 눈물을 흘리며 팔았던 경험을 고백했다.

이 일을 발단으로 테이는 돌발적인 행동을 하게 됐고, 이후 국군기무사령부에서 그를 찾아왔었다고 고백했다. 테이는 “(그 당시) 기무사가 귀신처럼 무서워서 ‘귀무사’로 알고 있었다”고 말해 그의 에피소드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테이는 ‘이승환, 하동균, 신승훈, 이세돌’에 이르는 성대모사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내는 성대모사 실력도 뽐낼 예정이다. 특히 그는 말없이 바둑만 두는 이세돌의 예상치 못한 성대모사로 스튜디오를 폭소케 만들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테이는 1년 식대가 3천만 원이 넘는다고 밝히며, 평소에 라면을 4~5개를 끓여 먹는 대식가임을 고백했다. 그가 밥을 먹을 때면 군대에서는 군인들이 몰려와서 구경하고 일본인들은 “혼또데스까?(정말이요?)”라고 화들짝 놀랄 정도라고 밝혔다고 전해져 그가 어느 정도 먹는 대식가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발라드 황태자 테이의 반전 사생활 토크와 포복절도 성대모사는 22일 오후 11시 10분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