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김구라 박나래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김구라 박나래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포스트 김구라를 노리는 여자 MC들이 모였다.

‘비디오스타’는 여성MC들이 이끄는 토크쇼로 ‘라디오스타’의 스핀오프 콘셉트 프로그램. 남성MC들의 토크쇼가 주류를 이루고 있는 최근 예능계에서 여성예능인들로만 구성된 ‘비디오스타’는 걸크러쉬 저력을 입증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숙크러쉬’로 여자예능인 전성시대를 이끈 김숙, 최고의 MC들이 손꼽은 대세 개그맨 박나래, “잠은 죽어서 자는 것”이라며 열정을 보이며 차세대 MC 꿈나무로서 포부를 밝힌 차오루, 그리고 이들을 아우르는 진행 경력 20년의 베테랑이자 ‘아이돌 알파고’ 박소현의 첫 예능 MC 도전으로 ‘비디오스타’는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박나래는 제작진과의 사전 미팅 당시 “김구라 선배님은 대단하시고 멋있는 분, 본인 상처를 먼저 보여주며 토크를 하니까, 게스트로 하여금 무엇이든 얘기하게끔 리드를 잘하신다”라며 김구라에 대한 존경심을 드러냈다. 박나래는 ‘비디오스타’에서는 김구라와 규현을 합친 호사가이자 독설가 역할을 맡고 싶다는 야망을 드러내기도 했다.

‘라디오스타’의 김구라는 “니가 가장 센 캐릭터다”라며 박나래를 ‘비디오스타’에서 가장 센 캐릭터로 인정하며 “하던 대로 해라, 그게 정답이다”라는 독설가다운 조언으로 제2의 김구라 자리를 노리는 박나래에게 힘을 실어 줬다는 후문이다.

박소현·김숙·박나래·차오루 등 센 언니 4인방의 솔직한 입담은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를 통해 7월중 공개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