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KBS2 ‘뷰티풀 마인드’ / 사진=KBS2 ‘뷰티풀 마인드’
KBS2 ‘뷰티풀 마인드’ / 사진=KBS2 ‘뷰티풀 마인드’
배우 윤현민이 의사와 싱크로율 100%를 뽐냈다.

윤현민은 지난 20일 방송된 KBS2 ‘뷰티풀 마인드'(극본 김태희, 연출 모완일 이재훈) 1회에서 신념 있고 따뜻한 흉부외과 의사 현석주로 첫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현석주는 꺼져가는 환자의 생명을 살리기 위해 아주 작은 가능성일지라도 “우리가 끝까지 (환자를) 포기하지 않았다는 걸 보여주고 싶다”라고 말하며 이영오(장혁)와 협진 수술을 강행했다.

하지만 현석주의 바람과 달리 환자는 수술 도중 사망했고, 오열하는 유가족의 모습에 그저 할 말을 잃은 채 안타깝게 바라봐야만 했다. 그러나 현석주는 수술 결과에 대한 의구심을 떨쳐버릴 수 없었다. 특히 수술을 게임이나 내기로 표현하는 냉혈한 의사 이영오와 대립하기 시작하며 앞으로 형성될 두 사람의 라이벌 구도를 예고케 했다.

또 이날 방송에서 현석주는 자신을 짝사랑하는 계진성(박소담)과의 ‘심쿵’한 만남으로 눈길을 끌었다. 현석주는 위급한 상황에서 당황해하는 계진성에 “지금부터 나 환자 걱정만 하게 해줘라”라며 자신의 본분에 집중하면서도 따뜻한 면모를 선보였다.

윤현민은 전작 MBC ‘내 딸 금사월’에서 허세 작렬 허당 재벌 2세로 열연한 바 있다. 이번 작품에서는 색다른 윤현민의 모습이 보여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감을 높였다.

‘뷰티풀 마인드’는 오늘(21일) 2회가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