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뷰티풀 마인드’ 조직도 / 사진제공=래몽래인
‘뷰티풀 마인드’ 조직도 / 사진제공=래몽래인
‘뷰티풀 마인드’의 조직도가 공개됐다.

KBS2 ‘뷰티풀 마인드'(극본 김태희, 연출 모완일 이재훈) 측은 20일 ‘뷰티풀 마인드’의 주요 배경인 현성병원과 중부 경찰서의 조직도를 밝혔다.

드라마의 주춧돌이 될 현성병원은 병원장, 재단 이사장 그리고 심 뇌혈관 센터 센터장을 중심으로 나눠진 조직도가 눈길을 끈다. 이는 가장 안전해야 할 병원에서 어떤 사건이 일어날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그중에서도 이영오(장혁)는 심 뇌혈관 센터 센터장인 이건명(허준호)와 팽팽한 대립각을, 흉부외과 부교수 현석주(윤현민)와는 극과 극을 내달리는 갈등을 그릴 예정이다. 여기에 병원에 소속된 여러 인물들 모두가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를 이끌어 나간다고 전해진다.

이어 중부 경찰서의 인물들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계진성(박소담)과 매사 툴툴대지만 그녀를 마음 깊이 아끼는 박수범(정희태)로 구성된 교통계 사람들은 어떤 호흡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드라마 관계자는 “많은 인물이 등장하는 만큼 다양한 인간 군상을 통해 빠르고 몰입도 강한 전개가 펼쳐질 것”이라고 전했다.

‘뷰티풀 마인드’는 타인의 감정을 공감하지 못하는 의사 이영오와 한 번 물면 절대로 놓지 않는 집념의 여순경 계진성이 환자들의 기묘한 죽음에 얽히게 되면서 펼쳐지는 스토리를 그린다. 오늘(20일) 첫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