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서현진 광고 촬영 스틸컷 / 사진=점프엔터테인먼트 제공
서현진 광고 촬영 스틸컷 / 사진=점프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젠 광고퀸이다!

20일 서현진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는 서현진의 광고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현진은 남자들의 로망인 흰 셔츠를 입은 채 화장대 앞에 앉아 있는 모습으로 보호본능을 자극하고 있다. 이어 “거울을 보면서 예쁜 척을 해달라”는 감독의 주문에 부끄러운 듯 수줍은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오프숄더 패션으로 쇄골라인을 한껏 드러내며 시원함을 선사하는가 하면, 따스한 햇살이 쏟아지는 창가에 서서 자신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다.

서현진은 tvN ‘또 오해영’에서 사랑스럽지만 짠한 매력의 오해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는 귀여운 사랑꾼으로 변신, ‘서블리(서현진+러블리)’라는 애칭을 얻으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또 오해영’은 역대 tvN 월화드라마의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흥행 중인 가운데, 서현진 또한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서현진은 최근 화장품 브랜드 에스티로더와 오픈마켓 11번가의 모델로 선정되며 광고계의 새로운 뮤즈로 떠오르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이미지를 지닌 만큼 통신, 패션, 식품, 앱 등 다양한 분야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