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문연배 기자]
지코
지코
그룹 블락비(Block B)의 리더 지코(ZICO)가 워터파크 오션월드 광고모델로 발탁 됐다.

소속사 세븐시즌스는 14일 “오션월드가 6월 말부터 지코를 모델로한 CF를 방영하며 올 여름 워터파크 시장공략에 나설 예정이다”고 밝혔다.

지코는 지난달 말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와 청담동 스튜디오를 오가며 광고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오션월드 CF는 ‘올 여름 하얗게 태우자, 핫하게 태우자’ 콘셉트로 제작되었다. 특히 지코가 직접 CM송 ‘하태핫태’를 녹음하며 카리스마 있는 음색과 플로우를 뽐냈다.

오션월드 광고촬영은 마치 지코의 뮤직비디오 제작 현장을 방불케 했다. 지코의 ‘하태핫태’ 송 콘서트 장면을 비롯해 풀 파티, 워터슬라이드 탑승 등 다양한 모습이 필름에 담겼다. 지코는 야간콘서트 촬영까지 진행되는 스케줄에도 익살스러운 포즈와 특유의 스웩(Swag)로 현장분위기를 리드해 보조출연자를 비롯 촬영스텝들에게 찬사를 받았다.

지코의 소속사인 세븐시즌스 측은 지코의 뛰어난 음악성과, 언변력, 스마트한 스타일, 패션 감각 등 다재다능한 면모가 많이 알려지면서 부터 광고 모델 에이전시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CF활동을 예고했다.

한편 지코는 워터파크 최초로 남성 단독 모델로 선정되었으며, 최근에는 각종 예능에 얼굴을 비추며 대중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문연배 기자 bret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