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딴따라’ 스틸컷 / 사진=SBS 제공
‘딴따라’ 스틸컷 / 사진=SBS 제공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둔 ‘딴따라’의 혜리가 ‘도서관 여신’으로 변신했다.

SBS ‘딴따라’(극본 유영아, 연출 홍성창 이광영) 측은 도서관에서 독서중인 혜리(정그린 역)의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 중 혜리는 강민혁을 위해 다니던 대학을 잠시 휴학하고 아르바이트를 했고, 이후 딴따라 밴드의 매니저로 활약하며 밝고 씩씩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에너지를 선사했다.

그런 가운데, 성숙미를 물씬 내뿜으며 도서관에서 집중해 책을 읽고 있는 혜리의 모습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묶혜리-푼혜리’에 이어 ‘웨이브혜리’로 변신한 헤어스타일이 혜리의 변화를 예고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특히 혜리가 읽고 있는 책이 시선을 강탈한다. 바로 책의 제목이 ‘키다리 아저씨’인 것. ‘키다리 아저씨’를 읽으며 누군가가 떠오르는 듯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는 혜리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극하는 동시에 그가 책을 보면서 떠올리는 사람이 누구일지 관심을 모은다.

‘딴따라’ 제작진은 “남은 2회에서 정그린의 변화를 보여줄 예정이다. 알바여신에서 열혈매니저로 성장했던 그가 또 어떤 성장을 이룰지, ‘딴따라’에서 펼쳐질 정그린의 파릇파릇한 이야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딴따라’는 벼랑 끝에서 만난 안하무인 매니저와 생초짜 밴드 딴따라의 꽃길 인생작 프로젝트를 그린다.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