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문연배 기자]
‘옥중화’ 고수-쇼리
‘옥중화’ 고수-쇼리
고수와 쇼리의 남남케미가 폭발하는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힘 있는 스토리와 스펙터클한 전개로 화제가 되고 있는 MBC 창사 55주년 특별기획 ‘옥중화’(연출 이병훈/ 극본 최완규/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측은 11일, 고수(윤태원 역)과 쇼리(천둥 역)의 훈훈한 케미가 돋보이는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극중 고수는 한양에서 제일 잘생긴 왈패이자 마포 상단의 행수인 윤태원 역을 맡아 츤데레 매력을 발산중이며, 쇼리는 전옥서를 들락날락 거리는 소매치기이자 옥녀(진세연 분)의 절친 천둥 역으로 감초 연기를 톡톡히 해주고 있다. 특히 극중 태원이 천둥을 동생처럼 아끼고 귀여워하며, 두 사람의 브로맨스를 지켜보는 것이 ‘옥중화’를 보는 쏠쏠한 재미 중 하나가 되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고수와 쇼리는 극중 태원과 천둥의 관계를 보는 듯 현장에서도 훈훈한 케미를 뿜어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고수는 카메라 앞에서 인터뷰를 하고 있는 쇼리에게 어깨동무를 한 채 머리를 쓰다듬고 있는데 미소가 만개한 두 사람의 표정이 보는 이도 덩달아 웃음짓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고수는 양손으로 쇼리의 얼굴을 쓰다듬고 있고 이에 쇼리는 두 눈을 찡긋 하며 웃음을 터뜨리고 있다. 마치 친 형제 같은 두 사람의 모습이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고수와 쇼리는 약속이나 한 듯 붕어빵 같은 표정으로 인증샷을 남기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고수는 진지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데 귀 뒤로 머리카락을 넘기는 모습이 새침해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쇼리 역시 웃음기 없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데 그 와중에도 깨알 같은 브이를 잊지 않고 있는 모습. 장난기마저 꼭 닮은 두 사람의 모습을 통해, 드라마에서 보여지는 두 사람의 케미가 결코 허투루 나오는 것이 아님을 알 수 있게 한다.

‘옥중화’ 제작진은 “고수와 쇼리가 현장에서 사이가 굉장히 좋다”고 밝힌 뒤 “실제로 고수가 쇼리보다 4살이 많아 친형처럼 챙겨준다. 쇼리 역시 평소 장난기가 많은 만큼 고수에게 넉살좋게 다가간다. 두 사람이 함께 하는 촬영에서는 웃음 소리가 끊이지 않을 정도”라며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문연배 기자 bret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