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문연배 기자]
수란-양동근
수란-양동근
대세 예능인이자 레게 뮤지션 하하, 아이돌그룹 위너(WINNER)의 남태현, 연기자 겸 래퍼 양동근, ‘쇼미더머니’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래퍼 비와이(BewhY) 등의 아티스트들이 수란의 컴백을 응원했다.

하하, 남태현, 양동근, 비와이, 필터(Philtre), 챈슬러(Chancellor) 등은 10일 신곡 ‘땡땡땡’을 발매한 ‘힙합 R&B계의 홍일점’ 수란을 응원하며 그의 컴백을 지원사격했다.

특히 하하와 남태현은 각각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란의 ‘땡땡땡’ 아트워크를 게재하며, “많은 사랑으로 미춰버려주세요”, ‘노래 좋다’라고 ‘땡땡땡’의 가사와 함께 엄지손가락을 번쩍 치켜드는 듯한 이모티콘을 함께 올려 수란의 신곡을 극찬했다.

수란은 발매 당일인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양동근, 비와이 등과 함께한 다정한 인증샷을 게재하며 이들에게 받은 응원메시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수란과 양동근, 비와이, 코쿤 등은 수란의 ‘땡땡땡’ 음반을 들고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수란은 “첫 후기는 비와이와 코쿤씨가 해주셨네예”라고 이들에게 음반을 전달한 후기를 전했고, 양동근과 만난 사진에서는 “씨디 드렸는데 땅땅땅이라고 멋지게 읽어주셨다. 잘 들어주세요”라고 글을 남겼다.

신곡 ‘땡땡땡’은 단숨함이 이끌어내는 끊을 수 없는 중독성과 파워 있는 마마무의 화사(HwaSa)의 피처링으로 음악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한편 10일 발매한 신곡 ‘땡땡땡’을 발표한 수란은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재기발랄한 가사가 빛나는 곡으로 대중과 평단의 고른 극찬을 받고 있다.

문연배 기자 bret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