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문연배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김진경
‘우리 결혼했어요’ 김진경
‘우리 결혼했어요’ 김진경이 ‘애교 초보자’로 입문한 가운데, 조타를 무장해제 시킨 ‘오글오글’ 비장의 무기를 공개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11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김영진 / 연출 최윤정, 허항, 오누리, 김선영)에서는 운전면허시험에 도전하는 조타와 그를 응원하는 ‘아내’ 김진경의 모습이 공개된다.

그런 가운데, 김진경의 반달 눈웃음 인증샷이 공개돼 시선을 끈다. 김진경은 입에 웃음을 머금으며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이를 본 조타는 함박웃음을 지으며 김진경에게 집중하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김진경은 조타의 운전면허시험 합격을 기원하며 ‘비장의 애교’를 보여줄 예정.

앞서 김진경은 꼬마자동차 대결에서 조타에게 져 ‘애교’ 미션을 받았고, “연습을 해오겠다”고 한 상황. 이에 ‘애교 초보자’ 김진경은 준비해 온 애교를 공개, 조타를 무장해제 시켰다는 후문이다.

특히 김진경은 애교 시전에 앞서 “짧고 굵게 준비했어. 귀 딱 열고 보세요”라며 시동을 걸더니 “와, 진짜 떨려”라며 심호흡을 했고, 이 모습에 조타는 “귀여워가지고~”라며 어쩔 줄 몰라 했다고.

또한 김진경은 ‘비장의 무기’를 꺼낸 뒤 얼굴이 새빨개지며 도망을 갔고, 조타는 웃음을 멈추지 못하고 주저 앉으며(?) “정말 좋네요”라고 말한 것으로 알려져 애교의 실체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조타를 무장해제 시킨 김진경의 ‘특급’ 애교는 오늘(11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조세호-차오루, 에릭남-솔라, 조타-김진경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문연배 기자 bret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