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사진=’잘먹는소녀들’ 사전투표 영상 캡처
사진=’잘먹는소녀들’ 사전투표 영상 캡처
JTBC ‘잘 먹는 소녀들’이 걸그룹 대표 ‘먹방 소녀’ 8인의 출연을 확정짓고 본격 대결 준비에 돌입했다. 아울러 오는 15일 네이버 V LIVE로 진행되는 첫 경합의 대진표를 공개하고 사전투표도 한다.

첫 ‘먹방’ 경쟁에 합류하게 된 8명의 소녀들은 토너먼트 형식으로 맞붙는다. 첫 대결은 에이핑크 남주와 트와이스 다현, 강미나와 오마이걸 지호, 트와이스 쯔위와 레드벨벳 슬기, 시크릿 효성과 나인뮤지스 경리 등 4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쯔위와 슬기의 대결은 ‘여신’ 이미지와 상반된 내숭 의 거침없는 반전 먹방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두 명의 섹시 디바 시크릿의 전효성과 나인뮤지스 경리의 대결 또한 남성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남주와 다현은 ‘한입 먹방’ 대표 아이돌이다. 남다른 입 크기를 자랑하는 남주는 이번 대결을 앞두고 “연습은 필요없다”고 실전에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고 있다. 다현 역시 남주에 뒤지지 않는 입 크기를 자랑하며 한 입에 삼겹살 세 점을 한꺼번에 넣는 모습을 보였다.

또 연예계 대표 대식가 강호동이 인정한 ‘자장면 진공청소기’ 강미나와 ‘자장면 빨리 먹기’ 대결에서 39초 신기록을 세운 오마이걸 지호의 대결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신흥 먹방 샛별의 자리를 걸고 자존심을 건 대결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공개된 대진표는 네이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첫 ‘먹방 요정’이 누가 될 것인지 가늠해 볼 수 있는 승리 예측 투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소녀들의 먹방 대결을 직접 눈앞에서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방청 신청은 ‘잘 먹는 소녀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첫 대결은 15일 수요일 네이버 V LIVE를 통해 생중계로 진행되며, JTBC 본 채널을 통한 첫 방송은 오는 7월 초 예정이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