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한혜리 기자]
OCN ’38 사기동대’ 서인국 / 사진제공=OCN
OCN ’38 사기동대’ 서인국 / 사진제공=OCN
’38 사기동대’ 서인국이 센세이션한 ‘사기술 퍼레이드’를 선보인다.

서인국은 OCN ’38 사기동대'(극본 한정훈, 연출 한동화)에서 남녀노소를 홀리는 섹시한 꽃미모와 비상한 두뇌가 뒷받침된 천부적인 사기꾼, ‘뇌섹꾼’ 양정도 역을 맡았다.

서인국은 일반인들은 따라할 수조차 없는, 각양각색의 현란한 사기술을 통해 사람들을 현혹할 전망이다. 극 중 천부적인 사기꾼인 ‘뇌섹꾼’ 양정도답게 눈뜨고 코 베이는, ‘백발백중’ 다양한 사기술로 시청자들의 흥미와 몰입도를 배가시키는 것.

양정도는 판매자와 구매자 사이에 개입해 돈이나 물품을 빼돌리는, ‘3자 사기’로, 보는 이들의 뒤통수를 강타한다. 양정도는 물건을 판매하려는 판매자에게 마치 자신이 물건을 구매할 것처럼 의사를 전한 후 구매하려는 사람에게는 자신이 판매자인양 물건의 정보를 전달, 얼굴 한번 드러내지 않고 사기를 치는 것. 구매자가 양정도의 대포 통장으로 구매 대금을 입금하면 이를 인출한 뒤 유유히 자취를 감추는, 치밀한 사기술이다.

뿐만 아니라 양정도는 다른 사람을 사칭하는 ‘사칭 사기’부터 휴대전화를 이용한 ‘보이스피싱 사기’, ‘대출 사기’도 펼친다. 실제 있는 인물의 정보를 알아내 그 인물로 둔갑, 사기를 벌이는가 하면 판매자가 택배로 보낸 물건을 중간에 가로채고, 대출을 원하는 사람에게 예치금이 필요하다며 대포 통장 번호를 전달, 입금된 돈을 가지고 사라지는 등 ‘종횡무진’ 사기 행각을 이어간다. 상상을 뛰어넘는 ‘사기술 열전’을 통해 ‘레전드 사기꾼’의 진수를 입증할 양정도와 기동대들의 활약이 벌써부터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CJ E&M 황준혁 PD는 “극 중 천부적인 사기꾼 양정도로 과감한 연기 변신을 펼치는 서인국은 이미 양정도 그 자체”라며 “물 만난 고기처럼 서인국은 양정도에 완벽 빙의, 다양한 사기비법을 자연스럽게 연기에 담아내고 있다. A부터 Z까지, 사기의 모든 것을 전해줄 서인국의 은밀한 사기술은 어떤 것인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38 사기동대’는 세금 징수 공무원과 사기꾼이 합심하여, 편법으로 부를 축적하고 상습적으로 탈세를 저지르는 악덕 체납자들에게 세금을 징수하는 통쾌한 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17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 된다.

한혜리 기자 hyeri@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