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드라마 ‘몬스터’ 강지환, 정보석 / 사진제공=MBC
드라마 ‘몬스터’ 강지환, 정보석 / 사진제공=MBC
‘몬스터’ 강지환과 정보석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10일 오전 MBC 측은 월화드라마 ‘몬스터'(극본 장영철, 정경순, 연출 주성우)에서 원수로 등장하는 강기탄(강지환)과 변일재(정보석)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지환과 정보석은 촬영에 들어가기 전 완벽한 촬영을 하기 위해 끊임없이 대화하며 합을 맞추고 있다.

강지환은 정보석의 말을 경청하며 항상 집중하고, 정보석 또한 강지환의 의견을 잘 들어주면서 함께 촬영하는 모든 장면들을 세세하게 맞추어 보는 등 열정적인 모습으로 극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두 사람은 극중에서는 살벌한 원수지간이지만 오랜 시간 현장에서 함께하는 만큼 누구보다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며 훈훈한 촬영장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다는 후문이다.

‘몬스터’ 관계자는 “배우 강지환과 정보석은 항상 서로를 존중하며 대본과 캐릭터에 대해 쉬지 않고 의견을 나누며 조율한다. 이런 노력들이 연기력을 폭발시키는 시너지를 발휘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내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전율 가득한 몬스터다운 연기를 보여줄 강지환과 정보석의 흥미롭고 치열한 대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변일재와 도도그룹에 처절한 복수를 하기 위해 자신의 신분을 철저히 숨긴 채 복수의 칼을 갈고 있는 강기탄의 파란만장 인생이 담긴 MBC 월화특별기획 ‘몬스터’는 매주 월,화 오후 10시 방송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