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새 걸그룹의 두 번째 멤버 리사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8일 오전 10시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블로그를 통해 “NEW GIRL GROUP – MEMBER #2 : LISA”라는 타이틀의 티저 사진 7장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 속 리사는 앞서 지난 1일 공개된 첫 번째 멤버 제니(JENNIE)와는 또 다른 느낌으로 카리스마, 시크, 섹시 등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리사는 태국 출신 멤버로 YG에서 약 5년간의 연습생활을 거친 실력파다. 또 태국어 외에도 수준급의 한국어, 영어, 일본어 실력도 갖춘 글로벌 인재로 알려졌다.

어릴 적 댄스 크루로 활동하며 춤에 많은 관심을 보인 리사는 지난 2012년, YG 공식 블로그를 통해 댄스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외에도 리사는 데뷔 전부터 아이콘의 비아이, 바비와 함께 YG,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공동 설립한 네추럴나인의 글로벌 영스트리트 캐주얼 패션 브랜드 노나곤(NONAGON) 전속모델로 활약, 타고난 비율과 이국적인 비주얼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YG가 7년여 만에 선보이는 새 걸그룹의 데뷔곡은 그 동안 2NE1의 ‘Fire(파이어)’, ‘I Don`t Care(아이 돈트 케어)’, ‘Can`t Nobody(켄트 노바디)’, ‘Lonely(론리)’ 등 수 많은 메가 히트곡을 탄생시킨 YG의 메인 프로듀서 테디가 총괄해 이들의 시너지가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앞으로 공개될 추가 멤버, 팀명, 최종 인원 수 등에 대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새 걸그룹의 멤버별 티저는 6월 1일부터 매주 한 명씩 차례대로 공개되고 있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