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한혜리 기자]
OCN ’38 사기동대’ 하이라이트 / 사진=하이라이트 영상 캡처
OCN ’38 사기동대’ 하이라이트 / 사진=하이라이트 영상 캡처


’38 사기동대’ 공무원, 사기꾼 콤비가 악덕체납자에게 강력한 한 방을 날린다.

OCN ’38 사기동대'(극본 한정훈, 연출 한동화)측은 7일 드라마의 2분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사기꾼과 공무원 콤비가 악덕 체납자들에게 화끈한 한방을 선보이는 가운데, 안내상, 김응수 등 선굵은 연기를 선보이는 명품 조연들이 처음으로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38 사기동대’는 악덕 체납자들이 판치는 답답한 현실을 꼬집는다. 하이라이트 영상에서는 “법도 있는 놈 편이라고”, “한 푼도 없어. 배 째” 라며 막말을 하는 악덕 체납자들의 모습과 함께 세금 징수를 하는 백성일(마동석)을 포함한 38 기동대의 수난이 그려지는 것. 이후 체납 세금 60억을 징수하기 위해 사기꾼 양정도(서인국)와 한팀이 되는 모습까지 공개됐다.

세금징수 사기팀 ’38 사기동대’의 팀원들의 모습도 잠깐 등장했다. ’38 사기동대’의 든든한 자금줄이자 정신적 지주인 노방실(송옥숙), IQ는 딸리지만, EQ가 좋은 대포물건 전문 장학주(허재호), 어리숙한 천재 해커 정자왕(고규필) 그리고 매력적인 외모의 꽃뱀 조미주(이선빈)가 앞으로의 활약을 예고한다. 이들과 마동석이 만들어나갈 코믹 케미도 이날 예고편에서 잠시 엿볼 수 있다.

’38 사기동대’는 오는 17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 된다.

한혜리 기자 hyeri@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