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한혜리 기자]
쯔위, 슬기 / 사진=조슬기 기자 kelly@
쯔위, 슬기 / 사진=조슬기 기자 kelly@
걸그룹 트와이스 쯔위와 레드벨벳 슬기가 걸그룹 ‘먹방(먹는 방송)’ 대전에 합류했다.

JTBC ‘잘 먹는 소녀들’ 측은 7일 “쯔위와 슬기가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잘 먹는 소녀들’은 시청자들의 식욕을 자극하는 걸 그룹 대표 ‘먹방 요정’을 뽑는 프로그램으로 김숙, 조세호, 양세형이 MC로 나서며, 김흥국 또한 ‘먹방 심사위원’으로 나선다. 이에 걸그룹 대표 ‘먹방 요정’ 후보에 쯔위와 슬기가 이름을 올린 것.

쯔위는 SBS ‘백종원의 3대 천왕’에서 삼겹살, 치킨, 고기 국수, 떡볶이, 핫도그 등 다양한 ‘먹방’을 선보인 바 있었다. KBS2 ‘나를 돌아봐’에서도 개불, 산낙지 등을 먹으며 내숭 제로의 거침없는 ‘먹방’을 보여줘 ‘잘 먹는 소녀들’에서 보여줄 ‘먹방’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레드벨벳 대표로 출전한 슬기 또한 ‘백종원의 3대 천왕’에서 입이 터질 듯이 한가득 만두를 물고 ‘먹방’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한강에서 편의점 간식을 먹어치우는 모습이 네이버 V앱을 통해 생중계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도도한 외모와 다른 반전매력으로 ‘먹방’계 신흥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잘 먹는 소녀들’은 오는 15일 네이버 V앱 라이브로 생중계되며, 본 방송은 7월 초 방송될 예정이다.

한혜리 기자 hyeri@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