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슈퍼주니어 예성/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슈퍼주니어 예성/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슈퍼주니어 예성이 첫 솔로 콘서트의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콘서트 시리즈 브랜드 ‘디 아지트(THE AGIT)’의 다섯 번째 공연 ‘커피 한 잔 시럽은 많이’는 지난 3일부터 5일, 오는 17일부터 19일 총 6회에 걸쳐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진행 중이다. 부드러운 음악적 감성이 돋보이는 보컬리스트 예성이 솔로로 나서는 첫 번째 콘서트인 만큼, 예매 오픈일부터 팬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 예성은 싱어송라이터로서 성공적으로 변신해 화제를 모았던 첫 솔로 음반 ‘히어 아이 엠(Here I am)’ 수록곡들을 비롯해 슈퍼주니어 히트곡 메들리, 각종 드라마의 OST 솔로곡 등을 선사, 애절한 감성이 돋보이는 다채로운 공연을 펼쳐 관객들을 완벽 매료시켰다.

특히 예성의 첫 솔로 콘서트를 축하하기 위해 슈퍼주니어 멤버 려욱, 실력파 보컬리스트 나윤권, 클래지콰이 멤버 알렉스, 실력파 R&B 뮤지션 유성은, 혼성듀오 치즈 멤버 달총, 감성 발라더 박시환 등이 깜짝 게스트로 방문해 축하 공연을 펼치는 한 편, 공연 중간마다 마임 공연가가 출연해 사랑하는 연인과 이별 후 행복했던 지난 날을 회상하는 마임을 선보여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또 예성은 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K.R.Y. 등의 활동은 물론, 연기자, 뮤지컬 배우, MC, 라디오 DJ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했으며, 지난 4월 19일 발표한 첫 솔로 음반 ‘Here I am’을 통해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여러 국가 음반 차트 정상을 차지하는 기록을 세웠음은 물론, 첫 솔로 콘서트인 이번 ‘THE AGIT’ 공연도 성황리에 개최해 실력파 솔로 가수로서의 입지도 확고히 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