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한혜리 기자]
엑소 ‘몬스터’ / 사진=’2016 드림콘서트’ V앱 생중계 캡처
엑소 ‘몬스터’ / 사진=’2016 드림콘서트’ V앱 생중계 캡처
그룹 엑소(EXO)가 새 앨범 ‘이그잭트(EX’ACT)’의 ‘몬스터(Monster)’ 티저를 공개했다.

4일 서울 마포구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된 ‘제22회 사랑한다 대한민국 2016 드림콘서트(이하 2016 드콘)’에서는 엑소가 등장해 무대와 함께 신곡 티저를 공개했다.

앞서 엑소는 지난 3일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럭키 원(Lucky One)’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이어 나머지 더블 타이틀 곡 ‘몬스터’의 티저를 이날 ‘드림콘서트’서 공개한 것.

공개된 티저에는 제목 ‘몬스터’ 만큼이나 강렬한 메이크업을 한 엑소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엑소의 파격적인 콘셉트에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리더 수호는 이날 “엑소가 다음 주에 컴백한다”며 “더블 타이틀로 약 1년 만에 여러분 앞에 서게 됐다. 감회가 새롭다. 올해는 엑소가 후회없는 한 해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백현은 “이번엔 어느 때보다 강렬한 무대를 선보일 것”이라며 “어제까지 안무 연습을 했다. 많이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엑소는 이날 파란 수트를 입고 등장해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 ‘럽 미 라잇(Love Me Right)’의 무대를 연달아 선보였다.

한혜리 기자 hyeri@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