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한혜리 기자]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악동뮤지션 / 사진제공=KBS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악동뮤지션 / 사진제공=KBS
악동뮤지션이 ‘스케치북’에 고정 출연한다.

악동뮤지션은 지난달 31일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이하 스케치북)’의 새로운 코너인 ‘작사의 후예’ 첫 녹화를 마쳤다.

유희열과 박지선, 그리고 악동뮤지션이 진행하는 ‘작사의 후예’는 악동뮤지션이 주제에 맞게 새롭게 작사한 노래의 ‘킬링파트’를 방청객이 완성하는 코너로, 매주 악동뮤지션만의 통통 튀는 가사를 만날 수 있다. 또한 10대 이수현, 20대 이찬혁, 30대 박지선, 40대 유희열이 세대별로 가사에 대해 서로 다른 해석을 덧붙여 재미를 유발할 예정이다.

녹화 당시 네 명의 MC는 ‘태양의 후예’를 연상케 하는 군복을 착용했다. 네 사람은 각각 코너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는데, 수현은 “순수한 노래를 들려드리겠다”, 찬혁은 “20대의 ‘오빠미’를 보여드리겠다”고 말했고 이어 박지선은 “30대의 타오르는 욕망을 보여주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유희열은 “40대가 모두 아재는 아니라는 것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해 박수를 받았다.

이날 녹화는 ‘애인과 1박 2일 여행 가고 싶을 때 부르는 노래’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악동뮤지션의 찬혁이 쓴 순수한 가사에 이어 현장에 참여한 방청객들이 직접 작성한 가사들이 소개됐는데, 솔직하고 직설적인 내용으로 10대 수현이 연신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스케치북’의 새 코너 ‘작사의 후예’는 4일 0시 20분에 방송된다.

한혜리 기자 hyeri@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