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제시카/사진제공=코리델 엔터테인먼트
제시카/사진제공=코리델 엔터테인먼트
가수 제시카가 국내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제시카는 지난 1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Jessica Fan Meeting 2016 Asia Tour In Seoul’을 개최,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그는 이번 팬미팅을 통해 첫 솔로 음반 ‘With Love, J’의 수록곡들을 라이브로 열창했다.

먼저 타이틀 곡 ‘Fly’로 팬미팅의 막을 올린 제시카는 현장에 찾아와준 수많은 팬들을 향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지는 코너에서 첫 솔로 음반 발매에 대한 소감과 KBS Drama ‘뷰티바이블 2016 – S/S’ MC, 중국 영화 ‘My Other Home’ 촬영 등 국내외를 오가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근황을 전했다. 또 평소 팬들이 궁금해하던 질문에 답변하는 시간도 마련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제시카는 현장에서 즉석으로 선발된 7명의 팬들과 더불어 다양한 게임을 진행했다. 게임에서 이긴 팬들을 위해 선물을 직접 준비하는 등 남다른 팬 사랑으로 호응을 얻었다.

제시카는 “이렇게 팬 분들과 가까이에서 노래 부를 수 있어서 굉장히 기쁘고, 꿈을 꾸고 있는 것 같다. 오늘이 아시아 팬미팅의 첫 시작인데 뜻 깊은 자리에 함께해줘서 정말 고맙게 생각한다.”고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팬미팅을 마무리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