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한혜리 기자]
MBC ‘몬스터’ 정보석 / 사진제공=MBC
MBC ‘몬스터’ 정보석 / 사진제공=MBC
‘몬스터’ 정보석이 정신이상 증세를 보인다.

31일 방송되는 MBC ‘몬스터'(극본 장영철 정경순, 연출 주성우) 19회에서는 정신이상 증세를 보이는 변일재(정보석)의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변일재는 사고로 인해 도도그룹의 주식을 모두 사들여 장악하겠다는 계획에 실패한 후 병원 신세를 지며 장인 황재만(이덕화)을 통해 재기하려는 기대감을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자신이 키운 도건우(박기웅)가 황재만과 방산업체 간의 비리를 폭로하는 기자회견에서 자신을 그들 사이의 커넥션이라고 지적하는 모습을 보고 충격을 받은 것도 잠시, 이내 실성한 듯 웃으며 시청자들을 소름 돋게 했다.

이런 가운데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변일재가 심상치 않은 행동들을 보이고 있다. 사진 속 변일재는 매섭게 돌변한 눈빛으로 목발을 들고 위협적으로 휘두르고 있다. 그러다 병원 간호사들에게 제압당한 뒤 환자복으로 속박된 채 몸을 웅크리고 잠이 든 모습이 담겨 있어 변일재에게 어떤 심각한 문제가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몬스터’ 관계자는 “모든 희망을 잃은 듯한 변일재가 새로운 길을 찾기 위해 무서울 정도로 치열하고 치밀하게 움직일 예정이다. 정신이상증세까지 보이게 된 변일재가 이번에 맞닥뜨린 위기를 모면하려는 과정이 긴장감 넘치게 전개될 ‘몬스터’ 20회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몬스터’는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한혜리 기자 hyeri@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