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루나/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루나/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걸그룹 f(x) 루나의 첫 솔로 음반 ‘프리 썸바디(Free Somebody)’가 베일을 벗는다.

루나는 31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새 음반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아울러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Free Somebody’의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공개할 예정이다.

타이틀 곡 ‘Free Somebody’는 퓨쳐 하우스 사운드를 녹여낸 일렉트로닉 팝 댄스 장르로, 가사에는 오늘 밤 상대방의 마음 속 꿈을 자유롭게 펼치고 진짜 모습을 찾게 해주고 싶다는 내용을 담았다.

루나가 데뷔 후 처음으로 내놓는 2곡의 자작곡도 수록해 이목을 끌 전망이다. ‘예쁜 소녀(I Wish)’는 세련된 퓨쳐 베이스 사운드와 6/8박자 왈츠 리듬이 인상적인 미니멀한 스타일의 일렉트로닉 팝 곡이며, ‘마이 메디신(My Medicine)’은 따뜻하고 몽환적인 느낌의 PB R&B 발라드 곡이다.

이 밖에도 이번 음반에는 중독성 있는 이펙팅 사운드의 훅 멜로디와 그루비한 펑키 베이스 리듬이 매력적인 미디엄 템포의 Urban R&B 곡 ‘킵 온 두잉(Keep On Doin)’, 상대를 은하(Galaxy)에 비유해 호기심이 생기는 매력적인 은하로 들어가 상대방에 대해 더 깊이 알고 싶다는 재미있는 가사가 돋보이는 ‘갤럭시(Galaxy)’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