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사진제공=SBSeㅐ
사진제공=SBSeㅐ
‘미녀공심이’ 백수찬 감독이 온주완을 향한 믿음을 드러냈다.

SBS 특별기획 ‘미녀공심이’(극본 이희명, 연출 백수찬)의 백수찬감독은 온주완을 향해 “스위트한 준수캐릭터를 정말 잘 살리고 있다”고 칭찬했다.

극 중에서 온주완은 세상 모든 여자들이 좋아할 완벽한 남자이자, 잘생긴 외모에 최고 학벌을 가진 재벌 3세 석준수 역을 맡았다. 세상 모든 사람들은 준수가 원하는 것을 다 가졌다고 생각하지만, 공교롭게도 준수(온주완)는 할머니이자 회장 남순천(정혜선)에게 인정을 받지 못해 답답해하고 있다. 그런 와중에 단태(남궁민)와 공심(민아)을 만나 이야기를 만들어가고 있는 중이다.

백수찬 감독은 “부드러운 미소를 지닌 온주완을 처음 마주했을 때 아주 스위트한 준수가 될 수 있을 거라는 믿음이 생겼다”라며 “특히, 푸근하고 마음씨 좋은 준수는 남궁민이 연기하는 단태와 민아가 연기하는 공심과도 호흡이 좋아야 하는데, 그 묘미를 온주완이 정말 잘 살려주고 있다”라고 칭찬했다.

덕분에 온주완은 유머러스하면서도 배려깊은 연기를 선보이며 극중 모든 캐릭터와 좋은 호흡을 맞출 수 있었고, 심지어 공심을 향한 키다리아저씨 같은 느낌도 들 수 있게 된 것이다.

온주완이 출연하는 드라마 ‘미녀 공심이’는 매주 주말 오후 9시 55분 SBS에서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