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부산행 in 깐느’ 캡처 / 사진제공=NEW
‘부산행 in 깐느’ 캡처 / 사진제공=NEW
영화 ‘부산행’이 국내 개봉을 앞두고 제 69회 칸 국제 영화제 비하인드 영상을 담은 부산행 TV 1탄 ‘부산행 IN 깐느’를 공개했다.

영화 ‘부산행’(감독 연상호)은 전대미문의 재난이 대한민국을 뒤덮은 가운데, 서울역을 출발한 부산행 KTX에 몸을 실은 사람들의 생존을 건 치열한 사투를 그린 재난 블록버스터 프로젝트. 26일 ‘부산행’ 측은 칸 국제 영화제에 참석한 ‘부산행’ 주인공들의 모습을 담은 ‘부산행 IN 깐느’를 공개했다.

공개된 부산행TV ‘부산행 IN 깐느’ 영상에는 칸 국제 영화제 참석을 위한 공유, 정유미, 김수안, 연상호 감독의 입국 모습부터 행사에 참여하기 전의 준비 모습까지 담겨있어 지금까지 본 적 없었던 배우들의 반전 매력을 공개했다. ‘부산행’의 주역들이 참석한 레드카펫에서 뜨거운 외신들의 플래시 세례나, 극장 내를 가득 채운 박수갈채와 환호성 등 생생한 현장감을 전달했다. 특히 칸 국제 영화제 레드카펫의 긴장된 모습과는 달리 시종일관 유쾌한 모습으로 칸 국제 영화제를 여유롭게 즐기는 배우들의 모습이 대거 공개되며 인간적인 매력을 배가시킨다.

부산행TV는 ‘부산행 IN 깐느’ 영상을 시작으로 시리즈 형식으로 제작되어 관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며, ‘부산행’은 오는 7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