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월간 윤종신 ‘늦잠’ 커버/사진제공=미스틱89
월간 윤종신 ‘늦잠’ 커버/사진제공=미스틱89
가수 윤종신의 월간 음악 프로젝트 ‘월간 윤종신’의 5월호 ‘늦잠’이 오는 30일 0시 공개된다. 이번 호에는 남성 아이돌그룹 빅스의 메인보컬 켄이 가창자로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윤종신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미스틱89)는 25일 ‘월간 윤종신’의 5월호 음반 커버를 공개했다. 침대에 누워 눈을 감고 있는 켄은 누군가를 생각하는 듯 옅은 미소를 띄우며, 노래 제목처럼 여유롭게 늦잠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늦잠’은 이제 막 사랑에 빠진 한 남자의 설렘과 고백을 담은 곡이다. 윤종신은 ‘보석’이라고 느껴지는 내 사람을 만났을 때만 경험할 수 있는 들뜬 감정을 가사에 담았다.

윤종신은 이번 곡을 잘 표현할 수 있는 젊은 보컬리스트들을 물색했고, 짙은 감성의 감미로운 보이스를 가진 빅스의 메인보컬 켄을 섭외했다. 켄은 최근 음악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과 ‘듀엣가요제’에서 폭발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감정선으로 뛰어난 보컬리스트의 면모를 드러낸 바 있다.

켄은 “존경하는 윤종신 선배님의 ‘월간 윤종신’에 참여하게 돼 영광이다. 하나의 꿈을 이룬 것 같아서 기분이 좋고 행복하다”며 “사랑을 막 시작한 분들이나 사랑을 하고 싶은 분들이 이 노래를 듣고 도움이 많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작업 소감을 밝혔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