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드라마 ‘운빨로맨스’ 포스터 / 사진제공=화이브라더스 C&M
드라마 ‘운빨로맨스’ 포스터 / 사진제공=화이브라더스 C&M
첫 방송을 하루 앞둔 드라마 ‘운빨로맨스’가 델리스파이스 김민규를 음악감독으로 낙점했다.

델리스파이스 김민규는 MBC 새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극본 최윤교, 연출 김경희)의 OST를 총 지휘한다. 영화 ‘클래식’ OST ‘고백’과 ‘후아유’ OST ‘차우차우’ 등 영화 OST 명곡을 선보여온 김민규가 드라마 음악감독으로 처음 데뷔하는 것.

김민규의 드라마 음악감독 데뷔는 ‘운빨로맨스’ 연출자인 김경희 PD의 적극 섭외로 이루어졌다. 평소 김민규와 델리스파이스의 음악을 좋아하던 김경희 PD가 직접 소속사로 연락해 만남을 갖고 음악감독을 제의할 정도로 큰 공을 들여 모셔왔다는 후문이다.

김민규 음악감독은 “드라마 음악이라는 범주에서만 머물지 않고, 그간 해오던 음악과는 다른 방향이어도 과감하게 시도해볼 생각”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제작사 화이브라더스C&M 측은 “김민규 감독이 직접 참여한 곡 외에도 ‘OST 황제들’이라고 부를 수 있을 정도의 멋진 가수들이 OST를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라며 “첫 회부터 하나씩 공개되는 OST에 시청자들이 빠져들 것이라고 장담한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운빨로맨스’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미신을 맹신하는 여자 심보늬(황정음)와 수식 및 과학의 세계에 사는 공대남자 제수호(류준열)의 로맨틱 코미디를 그려내는 드라마다. 25일 오후 10시 첫 방송.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