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아이콘 멤버 비아이, 정찬우 / 사진=YG 공식 블로그
아이콘 멤버 비아이, 정찬우 / 사진=YG 공식 블로그
보이그룹 아이콘 비아이(B.I)와 정찬우가 동시에 ‘오늘 뭐해?’ 메시지를 공개, 팬들에 설렘을 안겼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21일 공식블로그를 통해 장난기 가득한 비아이의 남친짤(남자친구 사진)과 함께 “아이콘이 먼저냐? 바비 솔로가 먼저냐? 그것이 문제로다ㅠ”라는 내용의 메시지에 이어 “니 생각은 어때?”라며 생각하는 곰 캐릭터 이모티콘을 함께 공개했다.

이와 더불어 “오늘 뭐해?”, “난 지금 중국 난징 콘서트 현장이야. 보고싶다ㅜㅜ 쫌만 기다려줘”라는 메시지를 담은 정찬우의 사진을 함께 선보여 궁금증을 높였다.

YG는 지난 16일부터 아이콘과 바비의 활동에 대한 힌트를 주는 메신저 메시지를 차례로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부풀게 하고 있다. 바비가 “오늘 모해?’, “나 지금 솔로곡 녹음중”이라는 메시지에 이어 19일 “난생 처음 솔로곡 뮤직비디오 찍을 예정”, “엄청 강렬하고 센 힙합곡”이라는 사실을 전했고, 비아이는 17일 “내일 뭐해? 보고 싶어”라는 메시지로 팬들의 흥미를 유발시켰다.

한편 해외 공연을 통해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콘은 21일 중국 난징 올림픽 센터(NANJING OLYMPIC CENTER GYMNASIUM)에서 ‘iKONCERT 2016 ‘SHOWTIME TOUR’ IN NANJING’을 개최하는 데 이어 내달 3일 선전, 11일 상해에서 아시아 투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