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MBC ‘몬스터’ 강기탄(강지환)이 변일재(정보석)에게 강력한 한 방을 날릴 예정이다. / 사진제공=MBC
MBC ‘몬스터’ 강기탄(강지환)이 변일재(정보석)에게 강력한 한 방을 날릴 예정이다. / 사진제공=MBC
‘몬스터’ 강지환의 복수극이 조금 더 치열해질 전망이다.

16일 방송되는 MBC 월화드라마 ‘몬스터’(극본 장영철·정경순, 연출 주성우) 15회에서 강기탄(강지환)은 변일재(정보석)를 위한 강력한 한 수를 날린다.

‘몬스터’ 제작진은 극 중 오로지 변일재만을 위한 강기탄의 처절한 복수가 본격적으로 시작될 것을 예고했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자신의 정체를 드러내지 않기 위해 블랙으로 차려입은 채 누군가와 전화통화를 하고 있는 강기탄의 모습이 담겨 있다. 단단한 표정으로 상대방을 냉철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강기탄의 모습에서 강렬한 에너지가 뿜어져 나오고 있어 그가 어떤 방법으로 통쾌한 복수를 보여줄 것인지 기대가 되고 있다.

또한 강기탄의 복수계획에 함께 하게 된 인물은 누구일지, 어떤 힘을 가지고 어떻게 도움이 될 것인지 강기탄과 미지의 인물이 변일재에게 날릴 강력한 한 방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몬스터’ 관계자는 “15회부터 강기탄의 예상치 못한 행보가 이어지며 극의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권력을 가진 인물들 사이에서 번뜩이는 기지를 발휘하여 돋보이는 활약을 선보일 강기탄의 복수극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