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예지원 / 사진=텐아시아 DB
예지원 / 사진=텐아시아 DB
배우 예지원이 김지석과의 러브라인을 예고했다.

예지원은 16일 오후 서울 신사동 CGV청담씨네시티에서 진행된 tvN ‘또 오해영’(극본 박해영, 연출 송현욱) 공동인터뷰에서 자신이 맡은 박수경 캐릭터에 대해 “회사에서는 과하게 엄한 마녀 상사고, 저녁때는 과거 향수를 못 잊어서 술을 마시는 특별한 여인이다”고 밝혔다.

이어 “이런 캐릭터가 지금 시대에 나와서 공감을 받고 사랑을 받게 된 것 같다. 오해영 캐릭터 같은 경우는 보는 여자들이 본인 모습과 닮아 있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 주변을 봐도 예뻐도 자신이 예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을 별로 못 본 것 같다. 항상 부족하다고 여긴다. 그런 점에서 많이 비슷해서 사랑을 받고 있는 듯 하다”고 평했다.

그는 드라마의 큰 인기에 대해 “15년은 젊어진 느낌이다. 20대로 간 것 같다. 멋진 팀을 만났고, 기대했던 것 보다 훨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직 실감이 안 난다. 더 열심히 하겠다”면서 “큰 선물이 있다. 김지석, 연하남과의 사랑도 있다. 남동생 친구라 찔리기도 하지만 멋진 사랑 만들어가겠다.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또 오해영’은 동명이인의 잘난 오해영(전혜빈) 때문에 인생이 꼬인 여자 오해영(서현진)과 미래를 볼 수 있는 능력을 지닌 남자 박도경(에릭)사이에서 벌어진 동명 오해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 에릭 서현진 전혜빈 예지원 김지석 이재윤 등이 출연한다.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방송.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