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남성 아이돌그룹 몬스타엑스가 세 번째 미니음반 ‘더 클랜 파트 1 로스트(THE CLAN PART. 1 LOST)’의 프리뷰(PREVIEW) 영상을 공개했다.

15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와 유튜브 계정을 통해 타이틀곡 ‘걸어(All in)을 비롯해 음반에 수록 된 6곡 ‘네게만 집착해’,’Ex Girl (Feat. 휘인 Of 마마무)’,’반칙이야’,’백설탕’, ‘Because of U’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음원을 게재했다. 아울러 몬스타엑스의 다채로운 이미지로 강렬하게 구성된 영상을 공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 트랙의 크레딧을 살펴보면 브랜뉴뮤직의 대새 ‘리시’를 비롯, 매드클라운, 브라더수 등 알앤비(R&B), 힙합 드림팀과 몬스타엑스 멤버들의 참여가 새 음반에 대한 완성도를 높였다.

소속사 측은 “몬스타엑스의 이번 음반은 2.5부작 대형 프로젝트 ‘THE CLAN’ 시리즈의 시작을 알리는 음반이다. 힙합 장르를 중심으로 트랩, 팝, EDM, 컨템포러리 알앤비 등이 어우러지는 유니크한 블랙뮤직의 특성을 드러내면서 멤버들의 역량을 강조했다. 음악 뿐 아니라 패션, 비디오 아트 요소로 ‘멀티컬쳐’를 부각한 만큼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몬스타엑스는 오는 18일 자정 ‘THE CLAN PART. 1 LOST’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