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문연배 기자]
보이프렌드
보이프렌드
그룹 보이프렌드가 팬들을 위한 깜짝선물을 준비했다.

보이프렌드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5일 공식 SNS를 통해 ‘2016. 05.26 PM 12:00 BOYFRIEND – To My Best Friend! COMING SOON’ 이라는 글과 함께 커밍순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푸른 하늘과 바다를 배경으로 보이프렌드 멤버들의 뒷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팔을 흔들거나, 양팔을 높이 올리는 등 생기발랄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소속사측은 “오는 26일 보이프렌드가 데뷔 5주년에 맞춰 팬들을 위한 팬송을 발표한다. 이번 팬송은 오랜 기간 보이프렌드와 함께하며 응원해온 팬들에 대한 애정을 담은 노래로 멤버 정민이 직접 곡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고 전했다.

이번 팬송은 지난 해 3월 발매된 네 번째 미니앨범 ‘보이프렌드 인 원더랜드’ 이후 1년 2개월 만에 발매되는 것으로 잦은 해외활동으로 인해 자주 만나지 못했던 국내 팬들의 아쉬운 마음을 달래줄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보이프렌드’의 멤버 정민은 서태지 뮤지컬로 알려진 ‘페스트’를 통해 생애 첫 뮤지컬에 도전한다. 정민은 서태지의 음악을 소재로 한 창작 뮤지컬 ‘페스트’에 20세기 인류문화 박물관 코디네이터 ‘그랑’역으로 발탁됐다.

뮤지컬 ‘페스트’는 서태지의 히트곡과 프랑스 현대문학을 대표하는 작가 알베르 까뮈의 소설 ‘페스트’를 현대적으로 각색한 작품으로, 갑작스러운 전염병으로 인한 예측 불허의 사건에 직면했을 때 나타나는 다양한 인간군상과 휴머니즘을 다룬 뮤지컬이다.

정민이 맡은 그랑역은 20세기를 동경하고 사랑하는 인물로써 <페스트>에서 서태지의 젊은 시절이 빙의 된 듯 한 모습을 보여주는 특별한 캐릭터. 정민은 ‘그랑’ 역을 통해 걸맞은 풋풋함과 청년의 싱그러움을 자연스럽게 표현해 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보이프렌드는 오는 21일 성신여대 대강당에서 데뷔 5주년 팬미팅을 가지고, 26일 팬송을 발매하며 팬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다.

문연배 기자 bret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